블리블리, ‘365 구절판 섀도우(365 SHADOW PALETTE)’
블리블리, ‘365 구절판 섀도우(365 SHADOW PALETTE)’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0.1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드 있는 가을 아이 메이크업 완성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멀티 섀도우 팔레트 하나로 트렌디한 가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365 구절판 섀도우’를 출시한다.

10월 15일에 출시한 ‘365 구절판 섀도우’는 제품명처럼 365일 매력적이고 활용도 높은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컬러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발색을 선사하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컬러 조합으로 어떤 컬러를 믹스해도 완벽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오랜 시간 선명하고 깨끗하게 지속시켜주는 아이 프라이머부터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컬러 구성으로 눈매뿐만 아니라 또렷한 이목구비로 만들어줘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코랄과 핑크, 와인 등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컬러와 브라운으로 구성된 섀도우는 한층 더 그윽한 눈매로 연출해준다.

특히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피토 수딩 콤플렉스 성분이 잦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고발색의 부드러운 HD 포뮬러가 한 번의 터치로도 가볍게 밀착돼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력을 유지시켜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365 구절판 섀도우’는 코랄, 딥브라운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부터 특별한 날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영롱하고 우아한 글리터 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베스트 컬러로만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라며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 및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