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성료
바나브,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0.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바이어•뷰티에 관심 많은 관람객 주목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김준석)가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 10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8)에 참가했다.

이번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도내 기업 139개사 등 국내 430여개 기업이 참여해 화장품·헤어·뷰티 디바이스·네일·바디케어·향수·피트니스 등 다양한 품목 소개와 각종 체험과 이벤트, 세미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다.

박람회에서 ㈜닥터스텍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반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토탈 홈케어 솔루션 뷰티 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 △핫앤쿨스킨핏△타임머신 △레이 △커버앤클린핏을 선보였다. 또한 개인 SNS에 바나브 부스 방문을 인증 시 2만원 상당의 비타민C 나이트 크림 키트를 증정하는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뷰티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영양 흡수·리프팅·비타민C 케어·딥 클렌징까지 5가지 기능으로 환절기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홈케어가 가능한 토탈 스킨케어 기기 ‘UP5(유피파이브)’와 온열 모드로 겨울철 피부 적정 온도를 유지해 주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핫앤쿨스킨핏’이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미주, 유럽 등 전 세계 각지 바이어 및 방문객들의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바나브 관계자는 “최근 환절기 피부 고민이 늘어나면서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위해 직접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바나브만의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바나브는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쓰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