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홈쇼핑 브랜드 ‘라라츄’ 런칭 시장 확대
씨엔에프 홈쇼핑 브랜드 ‘라라츄’ 런칭 시장 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1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혜은 뮤즈 발탁 ‘롯데홈쇼핑서 24일 런칭’ 방송 출연
‘라라츄 헤어 쿠션’, 모발과 두피 흡착에 최적화 신개념 제형

마스크팩 1등 제조회사인 ()씨엔에프가 홈쇼핑 브랜드 라라츄(Lala chuu)를 런칭해 주목된다. 이에 씨엔에프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라츄(Lala chuu)의 첫 뮤즈로 배우 김혜은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세련되고 시크한 이미지의 배우 김혜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콘셉트에 어울린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혜은은 오는 24일 낮 1240분 롯데홈쇼핑 라라츄 헤어 쿠션런칭 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여배우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라츄의 신제품 라라츄 헤어 쿠션은 새치와 비어있는 가르마나 정수리를 커버할 수 있는 코튼 파우더 제형으로 모발과 두피 흡착에 최적화된 신개념 제형이다. 일명 헤어뽕쿠션제품으로 헤어의 볼륨을 살리는 것에 도움을 준다. 기존 헤어 커버 제품이 갖고 있던 가루날림, 번짐, 흘러내림 등의 단점을 보완한 헤어 메이크업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30시간 새치 커버 효과, 발색 균일도 지속력, 스웨트 프루프 효과, 모발 뿌리 볼륨 지속력 등의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 유분 감소 효과에 도움을 주는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된 제품으로 물과 땀에 강해 무너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두드리기만 하면 볼륨 있는 풍성한 머릿결을 연출 할 수 있는 라라츄 헤어 쿠션은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