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나의 두피 & 모발 상태는?
오늘의 나의 두피 & 모발 상태는?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로란,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 진행

클로란(KLORANE)이 올리브영 양재스타클래스점에서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란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는 갑작스레 추워진 계절을 맞아 약해진 두피와 모발 상태를 점검해볼 수 있는 행사로, 전문적인 두피 측정기기로 본인의 두피 컨디션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측정된 두피 상태에 맞는 전문가의 컨설팅과 그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고 헤어 고민 별 다양한 솔루션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5일부터 올리브영 양재스타클래스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 두피 진단 이벤트와 더불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피 진단 체험을 하면 여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로란 피오니 트래블 키트(피오니 핑크 젤리 두피&헤어 팩 50ml + 피오니 샴푸 10ml*5매)가 증정되며, 행사 당일 클로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민감성 두피 진정 샴푸인 ‘피오니 샴푸’ 또는 모근, 모발을 강화해주는 ‘퀴닌 샴푸’ 100ml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두피 진단을 받은 후,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손상 모발에 영양을 선사하는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세트’도 받을 수 있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는 평소 두피와 모발 고민이 많았던 분들에게 본인의 두피 상태를 정확히 알고, 분석하여 맞춤 해결책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