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듀얼 보습막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
아토팜, 듀얼 보습막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 진정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지켜주는 유수분 보습막 크림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을 출시했다.

보습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느 한 곳 소홀히 할 수 없는 관리의 기본이다. 특히 올겨울도 극한의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줄 피부 구원템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할 필요가 있다.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은 아토팜의 특허 MLE® 기술이 적용된 특허 세라마이드(PC-9S, PC-5)와 천연 세라마이드(Ceramide NP)가 깊은 보습감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국제원료전시회 수상 원료인 디펜사마이드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8중 히알루론산 성분과 11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유수분을 균형 있게 공급하여 강력한 이중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진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보호하는 듀얼 보습막 크림이다.

또한 찬바람 환경에서의 피부 보습 효과,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 히터 바람()에 의한 피부자극 진정 효과,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등 9가지 피부 보습 관련 임상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겨울철 피부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한 온가족 보습 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