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이사배의 다채로운 뉴욕 메이크업 룩 담은 영상 공개
랑콤, 이사배의 다채로운 뉴욕 메이크업 룩 담은 영상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부터 버건디까지…‘압솔뤼 드라마 마뜨’로 완성

랑콤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뉴욕에서 촬영한 ‘LIP TUATION’ 영상을 공개했다.

‘LIP TUATION’ 영상은 랑콤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함께 촬영한 컨셉 필름으로, 뉴욕 패션위크에 참석한 이사배의 립 메이크업 연출법을 감각적으로 담아 냈다. 이사배는 영상에서 레드부터 버건디까지 강렬한 컬러의 매트 립스틱 4종을 소개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컨셉의 패션까지 동시에 선보여 탑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먼저 블랙 컬러의 블라우스와 실버 톤의 주얼리에는 레드 컬러의 매트립을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고, 화이트 원피스에는 오렌지빛 코랄 컬러의 립으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완성했다. 이어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와 세련된 핑크 컬러의 룩까지 차례로 선보인 이사배는 다채로운 컬러만큼 톡톡 튀는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사배는 제품을 꼼꼼하게 테스트하고 평가하는 등 메이크업 아티스트다운 모습도 선보였다. 랑콤의 ‘압솔뤼 드라마 마뜨’를 바른 후 “각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입술에 착 감기는 느낌”이라고 말하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낸 것. 특히 이사배는 ‘압솔뤼 드라마 마뜨 #505 레드 본드’를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레드 컬러”라고 말하며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로 꼽았다.

전 세계 유명 셀럽이 모인 뉴욕 패션 위크 현장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이사배의 완벽한 메이크업룩을 완성한 아이템은 랑콤의 ‘압솔뤼 드라마 마뜨’. 파우더와 오일을 결합한 ‘드라마 마뜨’만의 매트 포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완벽하게 밀착되고, 미세한 주름을 매끈하게 감싸준다.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사배의 뉴욕 룩 영상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사배가 선택한 랑콤 ‘압솔뤼 드라마 마뜨’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