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찌처럼 쫀득한 거품…약산성 폼 클렌저

듀이트리가 모찌처럼 쫀득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는 약산성 폼 클렌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를 출시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약산성 폼 클렌저로, 모찌처럼 쫀득한 제형의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윈터그린잎추출물의 자연유래 BHA(살리실산)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미세 버블이 모여 만들어진 크리미한 모찌 거품이 피부에 밀착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습력이 뛰어난 판테놀 및 5중 히아루론산, 모링가씨추출물 등이 함께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것이 특징.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풍성한 무스 타입의 거품이 생성되어 보다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사용 시에는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눕히지 말고 세워서 손바닥에 적당량을 펌핑해 얼굴 전체에 도포하여 클렌징 하고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부드러운 모찌 거품으로 세안 시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말끔하면서도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라며 “건조한 환절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딥 클렌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10월 14일부터 1+1 행사와 함께 1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