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IFSCC’ 연구 논문 발표
셀퓨전씨, ‘IFSCC’ 연구 논문 발표
  • 최영하
  • 승인 2018.10.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새로운 지질 복합체 연구 논문

씨엠에스랩(CMS LAB)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가 독일 뮌헨 인피니티 호텔에서 열린 제 30회 'IFSCC(세계화장품과학자학회)'에 참가했다.

'IFSCC(International Federation of Societies of Cosmetic Chemists)'는 화장품 과학기술 분야의 국제기술 교류 및 협력 도모를 위하여 1959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되어 화장품 산업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해오는 세계 화장품 과학자 학회이다.

셀퓨전씨는 해당 학회에서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새로운 지질 복합체 NEO-CMS)의 활용 가능성’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NEO-CMS’에 대해 발표했다. 이번 발표 내용에 따르면 ‘NEO-CMS’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과 유사하게 이루어져 있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거나 개선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피부 각질층을 견고하게 해주고 피부 턴오버 주기를 당겨주어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임상 시험 결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연구 결과를 통해 셀퓨전씨의 ‘NEO-CMS’는 유해 성분이 배제되고 인체에 안전한 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질환 피부에도 연령에 관계없이 폭넓게 사용할 수 있고 그 응용 가능성이 높음을 시사했다.

NEO-CMS는 셀퓨전씨의 독자 특허성분으로 특히 손상된 피부와 반복되는 피부고민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