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유럽 화장품 편집숍 ‘더글러스’ 입점
메디힐, 유럽 화장품 편집숍 ‘더글러스’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0.1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내 7개 매장으로 확장… 타 유럽 지역 더글러스 매장 입점 계획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스페인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스페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엘앤피코스메틱(회장 권오섭)은 메디힐이 유럽 최대 화장품 편집숍 체인 중 하나인 더글러스(Douglas)에 입점하며 스페인 마스크팩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더글러스는 1910년 독일에서 오픈하여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최대 프리미엄 화장품 편집숍 체인 중 하나다. 전 세계적으로 약 1,700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메디힐은 올해 8월 말부터 스페인 라 가비아 상업센터(La Gavia commercial center)와 메리디아노 센터(Meridiano center) 등 총 2개 매장에서 ‘메디힐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 마스크’, ‘메디힐 테라핀 핸드 마스크’, ‘메디힐 파라핀 풋 마스크’를 포함해 총 8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이번 더글러스 매장 2곳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향후 판매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는 동시에 입점 매장 수도 7개로 늘릴 예정이다. 또한 더글러스가 진출해 있는 타 유럽 국가에도 입점을 진행할 계획이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메디힐은 올해 6월 영국 프리미엄 백화점 체인인 셀프리지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유럽 내 판매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현재 유럽 내에서도 메디힐 마스크팩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스페인 시장 진출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