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겟잇뷰티2018’ 샴푸 뷰라벨 1위 선정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겟잇뷰티2018’ 샴푸 뷰라벨 1위 선정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8.10.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9%의 가장 높은 두피 각질 감소율 보여

청호나이스뷰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의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가 지난 5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코너 건성샴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겟잇뷰티 2018 ‘뷰라벨은 브랜드의 광고나 협찬 없이 과학적 실험과 검증으로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코너이다. 이날 뷰라벨 코너에서는 2단계에 걸친 깐깐한 검증을 통해 건성두피케어에 가장 효과적인 샴푸를 선정했다.

100개의 제품 중 파라벤, 인공색소 등 9가지의 유해 논란 성분이 함유된 82개의 제품이 탈락하고 18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주간의 사용 실험에서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가 두피 각질 감소율 69%로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건성샴푸 부문에서 최종 1위로 선정되었다.

뷰라벨 제품으로 선정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의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두피 청결과 수분을 유지해주는 시카카이 추출물과 모링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유수분 밸런스 유지 및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80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뿐만 아니라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주요 유해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한편,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가 런칭한 뷰티&헬스케어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