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 ‘뷰티 트렌드 라이브’ 메이크업 런웨이 진행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 ‘뷰티 트렌드 라이브’ 메이크업 런웨이 진행
  • 윤강희
  • 승인 2018.10.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성 갖춘 뷰티테이너들과 함께, ‘으깬 장미’ 컬러의 립 메이크업 체험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체험형 콘텐츠 멀티 브랜드샵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서 10월 5일, 2018년 가을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트렌드 라이브(BEAUTY TREND LIVE)’ 쇼를 진행했다.
 
9월 말,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헤라 서울 패션 위크’의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을 총괄하는 전문가들이 함께, 2018년 가을 최신 트렌드인 ‘컬러어떰(COLOR AUTUMN) #으깬 장미’ 립 메이크업 포인트를 소개하는 런웨이를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매장에 위치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Styling Bar)’에서 모델들과 함께, 2018 가을 트렌드 헤어, 메이크업 룩을 시연한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들은, 매장을 찾은 고객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으깬 장미’ 컬러 립 포인트와 가을 메이크업 노하우를 세세하게 소개했다.
‘#으깬 장미’ 립 컬러는 아모레퍼시픽이 2018년 가을을 맞이해 새롭게 제시하는 최신 트렌드 컬러로, 장미를 으깨 바른 듯 선명한 컬러감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붉은 장밋빛을 표현해, 다양한 MLBB(my LIPS BUT BETTER) 연출이 가능한 메이크업 립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 쇼와 모델들의 런웨이가 종료된 후,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컬러어떰 컬러 립 제품 6종(아이오에, 라네즈, 에스쁘아 등) 럭키드로우 선물을 추첨하는 이벤트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아리따움을 담당하고 있는 황동희 상무는 “아리따움 고객들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2018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관람하고,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고객 체험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체험으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샵의 면모를 보여주겠다”라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한편, 9월 28일(금)에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그 이름처럼,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샵 플랫폼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풍성한 뷰티 콘텐츠들과 전문화된 서비스,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고객들에게 풍부한 체험을 선물하는 공간이다.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10월 19일(금), 브랜드 모델 배우 박신혜 팬사인회, Live 버스킹, 브랜드별 메이크업 쇼 등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풍성한 체험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 거리, 새로운 뷰티 트랜드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