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파브르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1주년 이벤트​
피에르파브르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1주년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 달간 전구매고객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더모코스메틱 기업,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Pierre Fabre Dermo-Cosmetics)이 국내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모코스메샵은 PFDC 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아벤느, 르네휘테르, 클로란, 듀크레이, 아더마 등 5개 브랜드의 통합 사이트로, 자사의 전 제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폭넓은 정보와 스킨 및 헤어 케어에 대한 전문적인 조원까지 지원하고 있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공식몰 1주년 이벤트는 더모코스메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PFDC 코리아 내 5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정품을 매주 달라지는 특별한 혜택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마지막 주를 제외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사은품 증정 행사가 시작된다. 또한, 10월 전구매 사은품 외에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도 만나볼 수 으며, 지금 회원 가입하면 더모코스메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PFDC 코리아 관계자는 “PFDC 코리아의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피부 및 헤어 고민을 지닌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피부 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