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공민지, 어반디케이 글로벌 행사 한국 대표로 참석
이사배·공민지, 어반디케이 글로벌 행사 한국 대표로 참석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글로벌 런칭 행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가수 공민지가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의 글로벌 행사에 참석했다.

어반디케이는 지난 9월 27일 본사가 위치한 미국 LA에서 신제품 ‘네이키드 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NAKED Cherry)’ 글로벌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출시 전부터 체리 신드롬을 일으키며 전세계 코덕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 네이키드 시리즈의 신제품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공민지는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의 글로벌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어반디케이 한국 대표로 이번 행사에 참석했으며, 어반디케이 창립자 웬디 좀니르(Wende Zomnir)를 만나 직접 축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해 영국, 프랑스, 중국, 말레이시아 등 어반디케이가 진출한 전 세계 12개 국가가 참여, 각 국을 대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기자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사배와 공민지는 행사에서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를 활용해 각기 다른 느낌의 엣지있고 고혹적인 체리 메이크업을 선보여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뽐냈으며, 체리를 컨셉으로 꾸며진 개성 넘치는 파티 현장에서 어반디케이 브랜드의 DNA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제품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는 체리를 컨셉으로 한 매혹적인 컬러 스펙트럼과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섹시한 감성으로 무장한 아이 팔레트다. 상큼한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부터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강렬하고 관능적인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까지 무한한 컨셉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