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2018 가을립 컬렉션 신규 컬러 3종
어뮤즈 2018 가을립 컬렉션 신규 컬러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컬러 구현

매일매일 쉽게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메이크업 브랜드 ‘AMUSE(어뮤즈)'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된 2018 어뮤즈 가을립 컬렉션 AWESOME AUTUMN(#어썸어텀)을 출시 했다.

가을립 컬렉션 #어썸어텀은 어뮤즈로 완성하는 가장 #가을다운가을이라는 컨셉 아래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컬러 1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컬러 3종과 기존 가을 컬러 4종 그리고 글램시머 4종으로 구성된 #어썸어텀은 한번에 뭉침 없이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리퀴드 제형으로 입술에 바르자 마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립 컬러와 글램시머의 믹스매치 레이어링을 활용하면 보다 다양한 가을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신규 컬러 3종은 예쁘게 구워진 듯 #톤다운레드 가 주는 깊고 고혹적인 ‘206 베이크드 레드’, 잘 말린 드라이 로즈가 완성시키는 부드럽고 그윽한 가을립 #가장예쁜MLBB ‘306 온리 로지’, 어뮤즈만의 프렌치 터치로 만나는 #프렌치베이지 ‘602 코지 베이지이다.

한편, 어뮤즈는 20183월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즐겁게 하다, 미소 짓게 하다라는 뜻을 지녔다. 기존의 메이크업 규칙을 따라가기 보다는 얼굴형, , 입술 형태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시작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추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