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 론칭, 일명 ‘12시간 리프팅 쿠션’

탑배우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출시 4개월만에 22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홈쇼핑에서 리프팅 쿠션이라고 불리며,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갔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두번째 시즌 제품이다. 끌레드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탑배우 고소영이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대비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300% 강화되어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새롭게 함유되었다. 또한,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진주추출물,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높은 사랑에 힘입어 보다 강력해진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선보이게 됐다“12시간 동안 양악 피부 리프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임상을 완료한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으로 좀 더 탱탱한 피부 연출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105일 오전 71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