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랑 X 에이랜드, 볼랑 옴므 출시기념 플리마켓 개최
볼랑 X 에이랜드, 볼랑 옴므 출시기념 플리마켓 개최
  • 최영하
  • 승인 2018.10.0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서 개최

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이 이달 5일부터 9일까지지 5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서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올해 5월 첫 브랜드를 론칭한 볼랑(BOLANG)은 미네랄 함유량이 풍부한 제주 화산 암반수에 안전한 청정 원료를 배합해 제주도 자체 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한다. 상품 연구, 생산, 물류에 이르는 일원화 시스템을 갖춰 퀄리티 높은 품질을 유지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편집숍 에이랜드와 함께하는 이번 플리마켓은 10월5일 금요일부터 9일 화요일까지 총 5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대분수 광장에서 개최된다. 뷰티 브랜드 볼랑을 포함하여 패션, 잡화,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30여개 브랜드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볼랑의 전 제품은 유해성분,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모든 성분을 공개하는 등 스킨케어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민감한 피부를 지닌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볼랑 옴므 출시를 기념으로 ‘제주바다마스크팩’ 시리즈 6종,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 라인 4종 및 남자를 위한 ‘올인원 퍼펙트 로션 온리포맨’, 쉐이빙존 마스크 시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프럼제주의 친환경 브랜드인 ‘아토사랑(ATOSARANG)의 수제비누도 함께 선보인다. 아기와엄마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착한성분 브랜드 아토사랑의 수제비누는 천연 순식물성 오일과 아로마 에센션 오일, 한방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45일간 숙성시켜 수제비누의취약점으로 꼽히는 제형이 무른 단점을 보완해 단단하게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볼랑 ‘제주바다마스크팩’ 시리즈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롭스, 에이랜드, WConcept, 스킨알엑스, 바보사랑, 미미박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재 드럭스토어 롭스(LOHB’s) 온라인몰에서 33% 할인가에 베스트셀러인 “화장 잘먹는 존쫀팩” 제주알로에 ‘수분 수딩 마스크 시트(DeepBlue Sea)’ 등 마스크팩 제품 1개를 구매하면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