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 라인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 라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샤워 오일, 2in1 클렌저 2종 구성​

식물성 활성성분의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아더마가 클렌징 단계부터 저자극으로 보습케어가 가능한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를 출시했다.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며 공기는 급격하게 차갑고 건조해졌다. 이런 환절기에는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져 심할 경우 피부 장벽까지 손상되고, 가려운 증상으로까지 번지게 된다. 급작스럽게 변한 외적인 환경으로 인해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는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며, 스킨케어 선행 단계인 클렌징 단계부터 보습을 채워줘야 한다. 이렇게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채워주면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가 아더마에서 새롭게 출시됐다.

아더마 신제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는 아더마 독점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의 피부 진정 효과가 강화되었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하여 클렌저 단독 사용만으로도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물론, 기온차, 습도 등에 쉽게 불편해지는 민감성 피부의 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저자극의 약산성 pH로 유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촉촉한 보습감이 오래 유지되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좋다.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는 샤워 오일과 2in1 클렌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 오일은 기존 포뮬러 대비 보습 성분을 강화하여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도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페이스 및 바디 겸용 고보습 클렌저다. 끈적이지 않는 젤과 촉촉한 오일의 장점만 결합한 Gel Like Oil 텍스처로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91%의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및 약산성 pH, Soap-Free 포뮬러가 민감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어린 아이부터 사용할 수 있다. 엑소메가 콘트롤 2in1 클렌저는 얼굴, 전신 및 헤어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한 멀티 보습 클렌저로, 특히 아기의 세안과 샤워, 헤어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는 지정된 병, 의원 또는 아더마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