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코어탄력크림’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아이소이, ‘코어탄력크림’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단 1만 명에게 ‘코어탄력크림’ 7일 체험 기회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이하 코어탄력크림)’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체험단 1만 명을 모집하는 ‘0원 럭키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코어탄력크림’ 60ml와 함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크림(코어탄력세럼)’ 15ml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코어탄력스팟)’ 7ml 3종으로 구성해, 아이소이 탄력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동시에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기존 정가 대비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지닌 아이소이 인텐시브 라인의 대표 제품 코어탄력크림은 보습, 미백, 주름을 한 번에 잡아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이 깊은 보습력을 선사하며, 각종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층을 탄탄하게 채워 피부 탄력과 함께 광채 에너지까지 살려준다.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천연 미백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빠르고 강한 화이트닝 케어 또한 가능하다.

아이소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피부 탄력 에너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0원 럭키딜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1만 명은 추첨을 통해 115일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코어탄력크림 7일 체험분과 함께 코어탄력세럼 및 코어탄력스팟 2회분을 추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