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0.0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F/W 시즌의 트렌디한 핑크, 레드 브라운 MLBB 컬러를 반영한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은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그윽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어있어 누구나 손 쉽게 트렌디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컬렉션 제품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1개와 립스틱 4개, 블러셔 1개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카페인 홀릭’은 에뛰드하우스 섀도우의 베스트 컬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BR402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러를 포함해, 딥한 레드 브라운 MLBB 커피 컬러의 신규 컬러 9가지가 포함된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한 매끈 보들한 쉬폰 텍스쳐의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은 핑크, 오렌지, 레드가 가미된 다양한 브라운 계열의 커피 컬러 구성으로 4가지 컬러가 신규로 출시 되었으며, 핑크 브라운 컬러로 더욱 분위기 있는 MLBB 룩을 연출해주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도 함께 출시된다.

이뿐만 아니라 깊고 그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카페인 홀릭’,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BE119 말린 오렌지 비앙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 3종으로 구성된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키트’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