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헤븐리 홀리데이’ 패키지 선보여
보령메디앙스, ‘헤븐리 홀리데이’ 패키지 선보여
  • 윤경선
  • 승인 2018.09.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엘서울호텔과 함께 진행

보령메디앙스(대표 이훈규)와 시그니엘서울 호텔이 온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행복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헤븐리 홀리데이(Heavenl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보령메디앙스는 ‘헤븐리 홀리데이’ 패키지 프로그램 중 ‘패밀리1’과 ‘패밀리2’의 두 가지 패키지를 구성했다.
먼저 ‘패밀리1’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룸 1박과 함께 타티네 쇼콜라의 ‘폴라베어’가 제공되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매, 에비앙 스파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밀리2’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룸 1박과 함께 스킵합의 ‘허그미수더’ 양 인형, 유키두의 ‘빙글빙글 수도꼭지’, 뮤아 ‘푸딩솝’ 2개가 제공되며, 에비앙 스파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시그니엘서울 호텔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보령메디앙스와의 콜라보 패키지는 최근 휴식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호캉스’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먼 곳까지 여행을 갈 필요없이 가까운 곳에서 만족스러운 휴식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메디앙스 마케팅 담당자는 “보령메디앙스의 제품들 중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을 엄선해 이번 콜라보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국내 최고급 시설과 전망을 자랑하는 시그니엘서울 호텔에서 보령메디앙스의 제품과 함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