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홍콩 왓슨스 입점 시장 진출
스위스킨 홍콩 왓슨스 입점 시장 진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 사이즈 미스트, 모델링 마스크 팩 선보여

화장품기업 씨엠에스랩(CMS LAB)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 대표: 이진수)이 헬스뷰티 드럭스토어인 홍콩 왓슨스 매장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켓 사이즈 미스트인 워터 100씬 포켓 미스트’ 3종과, 간편하게 흔들어 사용할 수 있는 모델링 마스크,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3종이 홍콩의 왓슨스 주요 매장에 진출했다.

스위스킨의 워터 100씬 포켓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켓 사이즈 미스트로 EWG가 안전하다고 인정한 그린 등급의 저자극 성분을 99% 이상 함유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처 미스트’,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해 주는 비타 미스트’,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프로텍트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다른 입점 품목인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는 화상연고 성분이자 피부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는 롭스에 입점하여 높은 인기를 끌어 최근 신제품 2종 핑크와 민트를 출시한 바 있다. 신제품 2종인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핑크는 칙칙한 피부를 위한 톤업 진정에 효과적이라면,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민트는 민감성 트러블 피부 케어를 위한 손상 진정 기능의 모델링 마스크 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