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 선정
나스(NARS),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 부문

뷰티&헬스케어부문에서 ‘2018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브랜드’로 선정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였던 프랑수아 나스는 단 12가지 색상의 립스틱을 내놓으면서 자신의 이름을 딴 ‘나스(NARS)’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을 돕기 위해 고민하는 나스의 뷰티 철학과 창작 활동은 브랜드 나스가 추구하는 예술성에 깊이를 더하며 토탈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나스는 2000년도 시세이도와 파트너십을 체결, 스킨케어 제품까지 생산하며 600여 개의 폭 넓은 제품 라인으로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2010년 국내에 정식 론칭 되었다. 이후 나스의 철학이 담긴 제품력과 대담한 네이밍 등으로 국내 소비자와 수 많은 셀럽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국내 색조 브랜드를 리딩 하고 있다.

나스가 국내 소비자들에 대한 헌정으로, 작년 8월 브랜드의 첫 쿠션 제품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의 쉐이드 명을 남산(NAMSAN), 소월(SOWOL) 한국 지명을 채택해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남산 쉐이드는 출시 2주만에 품절되어 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나스는 최근 공효진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립스틱 텍스처와 쉐이드의 선택으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립티튜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 가을 시즌에는 싱글&듀오 아이섀도우,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등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