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랑(BOLANG), 한국방송연기자 한마당 축제 협찬
볼랑(BOLANG), 한국방송연기자 한마당 축제 협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2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한국방송연기자 한마당 축제 성료

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이  9월 1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2018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한마당축제”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한마당 축제는 KBS, MBC, SBS를 포함한 3사 탤런트, 연극인, 코미디언, 성우 등 각 분야의 방송인들이 참여하여 1년마다 진행되는 대규모 축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돼 눈길을 모았다.

축제 협찬사로 참여한 볼랑은 프럼제주에서 올해 5월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화산 암반수에 청정 원료를 배합해 제주도에 위치한 자체공장에서 전 제품을 생산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와 올인원 퍼펙트 로션 온리 포맨과 쉐이빙존 마스크시트로 구성된 ‘볼랑 옴므 세트’를 협찬했다.

또한 축제 행사장 내 볼랑 부스에서는 현장 SNS 이벤트를 통해 롭스와 에이랜드에서 판매 중인 ‘제주바다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져 눈길을 모았다.
 
현재 드럭스토어 롭스(LOHB’s) 온라인몰에서는 베스트셀러인 “화장 잘먹는 존쫀팩” 제주알로에 ‘수분 수딩 마스크 시트(DeepBlue Sea)’ 등 마스크팩 제품 1개를 구매하면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볼랑 ‘제주바다마스크팩’ 시리즈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롭스, 에이랜드, WConcept, 스킨알엑스, 바보사랑, 미미박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