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힐링을전하는 자연으로의 여정 함께 떠나요!
세 가지 힐링을전하는 자연으로의 여정 함께 떠나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알럽허브’ 캠페인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9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허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허브’ 캠페인은 ‘흔들려도 괜찮아’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제품 체험은 물론 ▲앤과 함께 힐링 ▲할인으로 힐링 ▲허브로 힐링 등 세 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빨강머리 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10대뿐 아니라 어른아이를 뜻하는 키덜트(Kidult)족 사이에서도 기대를 모으며 시작 전부터 SNS 상에서 화제가 됐다.

먼저, ‘앤과 함께 힐링’은 허브 성분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사랑스러운 소녀‘빨강머리 앤’의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을 매장에서 2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해당 수익금 중 일부는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사용된다. 특별 제작된 에코백은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자연친화적일 뿐 아니라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빨강머리 앤’의 명언을 담은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푸짐한 상품 구성은 물론 힐링 문구로 소장가치까지 높였다. 캠페인 기간 동안 허브 성분의 제품과 스크래치 쿠폰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할인으로 힐링’은 가을 주력인 ‘허브 블렌딩 토너’ 구입 시 동일 라인의 미스트는 1천원, 로션은 2천원, 크림 및 아이크림은 각각 3천원에 제공해 기초 제품을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허브 성분의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기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허브로 힐링’은 자사 에센스 1위인 ‘허브 블렌딩 에센스’와 허브 블렌딩 크림 대용량 샘플을 포함한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는 깜깜한 밤 하늘에 수놓아진 별들을 표현한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겨 있어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