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의 감성을 담은 항노화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
별빛의 감성을 담은 항노화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출시 기념 공식 인스타그램서 음원 공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가을 주력 제품으로 5가지 허브 성분과 내추럴 오일을 한 병에 담아 응축된 영양을 선사하는 ‘허브 블렌딩 에센스&크림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사 에센스 1위인 ‘허브 블렌딩 에센스’에 대한 높은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100ml 가격에 허브 블렌딩 크림 대용량 샘플(30ml)을 포함한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16년 처음 출시했으며 흔들면 별처럼 반짝이는 허브 드롭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별빛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400년 역사의 유럽 허브 도감 '더 허벌(The Herball)’에서 찾은 월계수잎과 구주물푸레껍질, 캐럽콩씨, 부들, 캐모마일꽃 등 5가지 핵심 성분을 담았다. 허브 액티브 앰플과 내추럴 오일이 7:3의 황금 비율로 담겨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눈가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함께 구성된 ‘허브 블렌딩 크림’은 앰플 젤 크림과 깊은 보습감의 영양 크림 등 2층상 제형의 제품으로 섞어서 사용하면 잔주름과 건조함, 칙칙함 등 동시에 발생하는 복합적인 환절기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해 웹드라마 ‘흔들려도 괜찮아-별빛 에센스편’에 이어 올해 감성적인 노래 가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프리티브라운(Pretty Brown)과 함께한 음원을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aturerepublic_kr/)에서 선공개 하고 추후 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