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샤인 시크 립라커’
에뛰드하우스, ‘샤인 시크 립라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윤기있게 연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비비드한 컬러, 촉촉한 사용감, 글로시한 표현력이 특징인 ‘샤인 시크 립라커’를 출시한다.

‘샤인 시크 립라커’는 촉촉하지만 맑은 발색력을 자랑하며 컬러가 또렷하게 지속된다. 수분층의 워터 틴트 기능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내색 컬러가 투명한 오일층까지 맑게 발색되어 외색까지 동일한 컬러로 또렷하게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한 수분과 뛰어난 보습감을 지닌 오일이 가볍게 감싸고 있는 글로시 텍스쳐로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윤기있게 지켜주며, 투명한 오일층이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코팅하여 컬러가 쉽게 묻어나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보호해준다. 컬러 또한 레드, 버건디, 핑크, MLBB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매트 시크 립라커’가 매트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에 어울리는 보다 촉촉하고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뿐만 아니라, 에뛰드하우스는 ‘샤인 시크 립라커’ 출시를 기념하여 ‘샤인 시크 립라커’ 미니 사이즈 5가지 컬러로 구성된 미니 5종 세트를 9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