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이니스프리,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수정 화장을 간편하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하나의 스틱에 나에게 꼭 맞는 브러시를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를 출시한다.

펜슬 타입 스틱 1종(▲001 스틱)과 페이스 브러시 3종(▲101 파우더▲102 치크&쉐딩 ▲103 파운데이션), 립&아이 브러시 4종(▲201 베이스&노즈 쉐딩 ▲202 블렌딩&음영 ▲203 포인트&삼각존 ▲204 립&라이너)의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를 선보인다.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는 호환 가능한 펜슬 타입 스틱에 다양한 브러시를 교체하여 사용하는 맞춤 브러시로 분리와 결합이 손쉽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미니멀 사이즈라 브러시 전용 파우치나, 브러시 세트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 파우치를 더욱 가볍게 해준다.

각각의 브러시 헤드는 최고급 인조모를 소재로 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며, 듀얼 기능을 가진 브러시로 언제 어디서든 맞춤 브러시를 사용해 세밀하고 정교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여행지에서도 완벽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수정 및 여행 전용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완벽메이크업키트’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러시를 보다 깔끔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친환경 EVA 소재의 전용 파우치 1종과 브러시 4종(파우더 브러시, 치크&쉐딩 브러시, 베이스&노즈 쉐딩 브러시, 포인트&삼각존 브러시), 전용 스틱을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