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오일 앰플’ 3종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오일 앰플’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달간 100% 책임환불제 시행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피부 안팎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은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파워 10’ 라인의 신제품으로, 보습력을 극대화한 지에프’, 탄력 기능이 강화된 더블유알’,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엘아이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잇츠한불 BM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오일 앰플은 끈적이지 않아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안팎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으로 맞춰주고, 실제 피부안팎 유수분 개선 효능 임상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잇츠한불은 이번에 출시한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의 품질과 효과에 만족하지 못 할 경우 구매금액 전액을 책임지고 환불해 주는 ‘100% 책임환불제를 운영 예정이다.

‘100% 책임환불제10월 한달간 잇츠스킨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만 해당되며, 환불을 원할 시 구매한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 구매 영수증, 결제카드, 파워10 포뮬라 오일 앰플(잔여 용량 2/3 이상), 증정품(파워10 포뮬라 원샷 크림)을 지참해 구입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하다.

잇츠한불 홍동석 대표이사는 당사가 보유한 제품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강한 자신감을 토대로 이번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구매고객에게 ‘100% 책임 환불제를 도입하게 됐다.”, “오랜 시간 다져온 당사의 제품 노하우와 기술력을 앞세워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