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출시 기념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출시를 기념하여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한달 간 라비오뜨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 3만원 이상 구매 시 팬사인회 응모권 1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8일 홈페이지, SNS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라비오뜨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팬사인회 응모 페이지를 통해 이름, 연락처, 응모번호 등을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권 1매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초대한다.

이번에 출시 된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은 라비오뜨의 시그니처인 차별화 된 패키지 제품으로 꽃송이 모양의 틴트 제품이다. 꽃 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반짝임과 생화 같이 생생하고 맑은 컬러감이 특징으로 플라워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은 출시 전부터 한정판 예약 판매 오픈 10일만에 전 컬러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고객 분들의 이러한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팬사인회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