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설명회 개최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설명회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한 교두보 마련의 장

이탈리아 무역공사는 코스모프로프 전시주관처인 볼로냐 피에레(Bologna Fiere)와 이탈리아 화장품협회인 코스메티카 이탈리아(Cosmetica italia)와 함께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 라스베가스 3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화장품 전시회인 코스모프로프를 홍보하고자 오는 103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탈리아무역공사 서울 무역관은 주한 이탈리아대사관 무역진흥부로서 간 무역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설명회(COSMOPROF WORLDWIDE BOLOGNA, International Country Program)의 목적은 전 세계 화장품 업계에 종사하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전시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기업과 전시회를 방문하고자 하는 바이어와 유통업체 및 화장품 언론 매체들에게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 대한 정확하고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뿐만 아니라 각국의 관련 협회 및 관련 기관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자 하기 위함이다.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의 서울 설명회는 2016, 2017년에 이어 올해로 3년 째 개최되는 행사로, 매년 참가자 100여명을 웃도는 큰 관심을 받으며 성료되어 왔다. 올해는 지난 7월 새로 부임한 빈첸쪼 깔리(Vincenzo Calì) 관장이 한국에서 갖는 첫 공식 행사로 코스모프로프의 프로모션 담당자와 코트라의 홍창표 해외전시팀장이 연사로 참여하여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 관한 상세한 정보와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고자 하는 국내기업들을 위한 한국정부의 지원에 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탈리아 무역공사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전시의 활성화를 위하여 2016년부터 매년 전세계 40여개국 100여명의 해외 바이어(수입업체)를 무상으로 초청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매년 10여개 업체를 무상으로 초청하고 있다.

참가 대상은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를 방문하고자 하는 업체(Buyer) 코스모프로프 볼로냐(20193) 무상 바이어초청 프로그램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수입업체에 한함)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 직접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Exhibitor) 등이다.

참가 신청 가능 업체는 화장품, 화장품 원료 및 기기, 악세서리 등 수입업체/생산업체/유통업체, 화장품 온/오프라인 유통업체, 화장품 관련 미디어/협회/기관 등이다.

문의 사항은 담당자(Tel.: 02-779-0811, email: seoul@ice.it)에게 연락하면 되며 온라인 참가 신청(https://goo.gl/forms/3qGBt0LEv1OG1hc42)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