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18 LPGA 에비앙 챔피언십 공식 후원
리더스코스메틱 2018 LPGA 에비앙 챔피언십 공식 후원
  • 윤경선
  • 승인 2018.09.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며 현지에서 호평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현지 시간으로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2018 LPGA 에비앙 챔피언십에 공식 코스메틱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쳤다.

프랑스 에비앙 레뱅의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2018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로 세계랭킹 1위 박성현과 골프여제박인비가 참가하며 국내외 골프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공식 코스메틱 후원사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위해 리더스 제품을 지원했다. 특히 유럽 현지에서 진행된 대회인 만큼 유럽권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에 맞춰 출시한 마스크팩 데일리 원더스(Daily wonders)’'세븐 원더스(Seven wonders)'가 포함된 LPGA 전용 파우치를 제공, 선수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와 함께 대회 기간 현장에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경기를 관람하는 갤러리들에게 리더스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부스를 찾은 이들을 대상으로 한 마스크팩 샘플링과 함께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 마스크팩 2종과 복주머니, 거울이 포함된 LPGA 파우치 세트와 세안밴드, 모자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냉장고 전면 도어를 두 번 노크하면 내부가 보이는 기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리더스는 마스크팩을 시원하게 쿨링하여 사용하는 점을 착안, 노크온 스페이스의 내부에 제품을 DP하고, LG전자 부스에서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기능을 직접 체험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리더스 세븐 원더스 마스크팩을 증정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LPGA 에비앙 챔피언십은 리더스에서 꾸준히 후원하고 있는 메이저 대회로 유럽권 고객들에게 현지 전용 제품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라며, “세계 유일의 골프 국가대항전으로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서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리더스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