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팩토리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한정판
‘젤라또팩토리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한정판
  • 최영하
  • 승인 2018.09.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셀프 네일의 새로운 트렌드 제안

젤라또팩토리가 글로벌 기업 디즈니(Disney)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젤라또팩토리X디즈니 에디션’ 한정판을 공개했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네일 스티커, 패디 스티커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젤라또팩토리가 이번에는 글로벌 기업 디즈니과 함께 한 특별한 라인을 선보이며 올 가을 또 한번 셀프 네일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젤라또팩토리X디즈니 에디션’은 총 8종으로,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이자 90주년을 맞은 미키 마우스는 물론,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데이지, 구피, 플루토 등 다양한 캐릭터를 간편하게 네일 스티커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F/W 네일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호피, 체크 등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디즈니 팬들은 물론, 가을을 맞아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디자인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무엇보다 좋은 셀프 네일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젤라또팩토리X디즈니 에디션’은 17일 젤라또팩토리 자사 공식 온라인 몰과 티몬, 신촌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선 런칭 되어 소비자들을 만난다. 이에 앞서 젤라또팩토리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미리 전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젤라또랩 정규화 대표는 “이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국내에 셀프 네일 스티커 열풍을 불러온 대표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굴지의 글로벌 기업 디즈니가 처음 협업한 제품 라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젤라또팩토리는 앞으로 단순히 예쁜 디자인을 넘어선 의미 있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큰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