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100% 자연유래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쏘내추럴, 100% 자연유래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을 가하지 않는 냉압착 비정제 방식으로 유효성분 그대로 담아

쏘내추럴이 자연 유래 성분만을 100% 담은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을 출시한다. 

10년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쏘내추럴 페이스 오일은 고객 의견을 반영, 효능을 더 개발하여 대대적인 리뉴얼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주목되는 점은 원료의 성분 파괴 없이 그대로 압착하여 추출해낸 콜드프레스방식을 사용하여 제조된 점과 천연오일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을 쏘내추럴 시그니처 오일은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화장품과 섞어서 사용했을 때의 경우를 모두 고려한 사용감으로 건조한 계절 한 방울 만으로도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은은하게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시켜준다.

100% 자연유래 오일만으로 구성되어 자극이 적은 쏘내추럴 시그니처 오일은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람의 피지와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흡수력이 매우 좋고, 수분 조절을 도와주는 골든 조조바 오일 30%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타이거 넛츠 오일 17%,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해바라기씨 오일 29.8%등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100% 자연유래 오일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은 쏘내추럴 온라인 몰과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