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
끌레드벨,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노화 트리플 실 콜라겐 성분의 리프팅 팩

탑 배우 고소영의 건강한 피부 비밀로 알려진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한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끌레드벨 파워 리프트 프로그램 원킬 브이 리프팅 마스크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세럼’,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끌레드벨 파워 리프트 프로그램 원킬 브이 리프팅 마스크’, 일명 항노화 트리플 실 콜라겐 리프팅팩은 기존 시리즈 성분인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은 강화하고 비타민 실 콜라겐은 새롭게 추가하여 항노화는 물론 피부 리프팅을 효과적으로 돕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강화된 황금성분과 히알루론산, 14가지 단백질 성분 등이 피부 탄력과 보습을 돕는다.

HMJ 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은 끌레드벨에서 선보이는 팩 프로그램 중 4번째 시리즈로, 기존에 선보였던 수퍼 미라클 리프팅 마스크골드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 ‘24케이 골드 럭셔리 리프팅 마스크가 총 470만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은 항노화와 리프팅 기능을 강화한 만큼 기존 제품들보다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