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극적인 후원활동 및 사회복지발전에 기여

한독화장품박영준 전무이사가 지난 910()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SSN) 주관 ‘2018 서울사회복지대회에서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하였다. 이 행사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SSN)가 제19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하여 마음을 있는 서울, 행복한 복지특별시라는 슬로건으로 사회복지인을 격려하고, 사회복지사업을 활성화하고자 개최되었다.

한독화장품박영준 전무이사는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으로 일하면서 꾸준히 관내 지역사회의 소외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활동을 하고 기아대책, 밥상공동체연탄은행, 선한사람들 등 NGO단체와 연계하여 국내외에 기부를 통한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함을 인정하여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수상자인 박영준 전무이사가 재직중인 한독화장품역시 지난 1995섬김과 나눔의 기업이라는 사훈으로 창립한 이래 23년간 지속적으로 세계 각지에서 어렵게 선교활동을 하는 선교사를 후원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지구촌의 재난이나 구호 등에도 관심을 가져 사랑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하여 다일복지재단의 밥퍼에 기부금 및 생필품을 후원하고 사원들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으며 구룡마을 독거노인, 밀알 장애인복지홈, 영등포 사랑나눔푸드마켓, 군부대위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돌보고 후원하기 위해 쌀, 연탄, 김장김치,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매년 수천만원 상당의 기부금 및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