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디생명공학 창립 1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
(주)에스디생명공학 창립 1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원딜과 꽁문생활,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에스디생명공학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8년 9월에 창립해 올해 10주년을 맞은 ㈜에스디생명공학의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0원딜 및 꽁문생활,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0원딜’은 하루에 한 품목씩 진행되며, 배송비만 지불하면 브랜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13일에 메마른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365 뉴트리션 립밤 올리브 (365 Nutrition Lip Balm Olive)를 시작으로, 14일에 건조한 입술을 위한 촉촉한 집중 보습 립밤인 365 모이스트 립밤 아보카도(365 Moist Lip Balm Avocado)로 계속해서 이루어진다.

또한 17일은 우유 단백질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클리닉 워터샷 프레쉬 밀크 크림(Clinic Water Shot Fresh Milk Cream)이, 18일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클리닉 밀크샷 화이트 클레이 버블 마스크(Clinic Milk Shot White Clay Bubble Mask)가 구성되었다. 매끈하고 맑은 바디 피부로 만들어주는 러블리 언더암 아우라 매직 필링 크림(Lovely Underarm Aura Magic Peeling Cream)도 인기 제품으로 19일에 함께 구성되었다.

두 번째 이벤트인 꽁문생활 기획전은 영화티켓을 증정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취지를 담았다. 10주년 축하 댓글을 남긴 사람 중 5명에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베스트 10 할인행사는 브랜드에서 가장 사랑 받는 10가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타이거 온열 아이 마스크 5매를 같이 제공한다. 제품 품목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아크시스 2종 세트 ▲클렌징과 모공케어까지 도와주는 모공청소 폼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유해환경과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히든랩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 ▲넓은 모공을 촘촘히 조여주는 반전 모공 수축 팩 ▲자외선 차단과 열자극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UV 퍼펙트 에어쿨 선 젤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산뜻한 LAB+ 트리플 워터 아쿠아 프레쉬 크림 ▲지친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하는 LAB+ 에버라스팅 듀얼 앰플 ▲피부 탄력 개선과 재미를 더한 애니멀 타이거 링클 마스크 ▲ 도트 패치로 한 번, 리프팅 마스크로 두 번 잡아주는 그린 텐션 카밍 리프팅 마스크 등이다.

SNP 마케팅 담당자는 “그 동안 SNP 화장품을 아낌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연구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제품들은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