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DW-EGF 크림 프레좀’
대웅제약 이지듀,‘DW-EGF 크림 프레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3 핑크 크림, DW-EGF 함량 150% 증가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에서 ‘이지듀 DW-EGF 크림 프레좀’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지듀 DW-EGF 크림 프레좀’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핑크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2016년 홈쇼핑 출시 직후부터 매진 행렬을 이어 단기간 동안 200만개 이상 판매된 ‘DW-EGF 크림’의 세 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이번 시즌3 크림은 인체구조와 동일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성분인 DW-EGF 함유량을 기존 대비 150% 증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보건 신기술 프레좀(PRESSOM) 기술을 적용해 피부 유효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8배 더 깊이, 16.9배 더 많이 피부에 전달해 피부노화 증상 감소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또한 특허 받은 이중 밀폐 타입의 무균 용기를 적용하여 외부 오염 물질을 차단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지듀는 이번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이지듀 DW-EGF 크림 프레좀’ 의 유효 성분 흡수를 돕는 부스팅 세럼인 ‘DW-EGF 이지업 세럼’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구매 인증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지듀를 제조, 판매하는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신제품 ‘이지듀 DW-EGF 크림 프레좀’은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주름 및 피부 속 이중 탄력 개선, 수분 유지 등 효능을 입증하며 기존 DW-EGF 크림보다 피부노화 징후 감소 기능을 강화했다.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이지듀가 선사하는 더욱 강력해진 피부노화 징후 감소 솔루션 제공으로 노화 방지 및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는 SBS 주말 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