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 올리브영 단독
듀이트리,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 올리브영 단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쓰는 마스크 시리즈 라인업 강화

듀이트리가 뽑아 쓰는 신개념 마스크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를 출시,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는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미백기능성의 마스크로, 5종 비타민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 추출물과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블랙비 허니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에 브라이트닝 및 영양 케어를 동시에 도와준다. 크림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보다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부여한다.  

듀이트리의 ‘픽앤퀵 마스크’ 시리즈는 30매입 대용량으로 보다 간편하게 1일 1팩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제품으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켜 주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 ‘픽앤퀵 카밍풀 마스크’, ‘픽앤퀵 모이스처풀 마스크’ 3종에서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를 추가로 선보이면서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각각 기능별로 수분 및 각질케어, 진정 케어, 보습과 영양케어,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팀장은 “픽앤퀵 마스크 시리즈는 올 상반기 출시 이후 간편하게 뽑아 쓰는 마스크로 입소문을 타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이라며, “새로 선보이는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는 건조하고 칙칙해지기 쉬운 환절기, 간편하게 브라이트닝 및 영양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단독 출시 기념으로 9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LED 셀피 플래시가 포함된 ‘픽앤퀵 라이트업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을 4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