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리뉴얼, 핵심 성분 2배 UP
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리뉴얼, 핵심 성분 2배 UP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년 노하우로 흡수율 높인 알로에베라잎즙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30여 년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인 큐어 크림의 핵심성분을 강화한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을 출시한다.

큐어 크림1990년 출시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상비크림으로 인정받으며 29년간4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 최고급으로 평가 받는 제주산 알로에를 원료로 하며,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밤 제형의 진정, 보습 크림이다.

최근에는 2018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멀티밤 분야 위너로 선정되는 등 30여 년간 많은 관심을 받은 스테디셀러다.

김정문알로에가 새롭게 선보인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이하 큐어크림 2X)’은 기존 큐어 크림을 리뉴얼 한 제품으로, 큐어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자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농장에서 직접 수확해 가공한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이 2배 이상 함유되었다.

특히,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은 보습과 진정은 물론 피부 보호와 항염, 항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큐어 크림의 핵심성분으로, 이번 리뉴얼에는 43년 알로에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함유량을 증가시키는 기술력이 더해졌다.

김정문알로에는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인 만큼 리뉴얼을 맞이하여 지난 11, ‘큐어크림 2X’의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연매 회장이 직접 큐어크림 2X’를 공개하고, 제품을 증정하는 등, 리뉴얼 론칭을 위해 힘쓴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크림이 오랫동안 다양한 연령층에 큰 디자인 변화 없이 꾸준히 판매되어온 이유는 좋은 원료와 소비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덕분인 것 같다이번에 2배가 강화된 핵심 성분과 좀 더 친숙한 향과 제형의 큐어크림 2X로 피부 고민을 치유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사랑 받도록 신뢰감을 주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