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 런칭
동성제약,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14일 오전 7시 15분 첫 런칭 방송
뷰티 살롱의 최신 ‘복구 염색’ 노하우 제공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는 14일, CJ오쇼핑 오전 7시 15분 방송에서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를 런칭한다.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는 염모제와 특수 앰플•트리트먼트가 함께 구성되어 염색과 케어를 동시에 실현해주는 제품이다. 머릿결 손상 없이 ‘엔젤링’이 살아있는 청담동 최신 복구 염색을 집에서 셀프로 경험할 수 있는 것. 또한 새치 커버와 멋내기 염색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2018년 F/W 시즌 맞이 트렌드 컬러인 △글램 브라운 △글램 로즈골드 △글램 카카오 등 3가지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 염모제는 액상 타입의 1제와 2제가 만나면 탱글탱글한 케라틴 젤리 제형으로 변화하는 특성을 갖고 있다. 흐르지 않는 제형으로 빗질 할 필요 없이 샴푸하듯 머리에 발라주면 돼 혼자서도 간편한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염모제와 함께 구성된 특수 앰플 ‘살롱 코드 파워 플렉스’와 특수 트리트먼트 ‘살롱 코드 파워 트리트먼트’는 청담동의 최신 기술이 반영된 복구 염색의 핵심 아이템으로, 이번 런칭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제품이다. 염모제에 섞어 사용하는 특수 앰플인 ‘살롱 코드 파워 플렉스’는 모발의 결합력을 강화해 염색 후에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 주며, 헤어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염색 후에는 시스틴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살롱 코드 파워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풍부한 단백질을 공급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