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 초도물량 완판
라벨영,‘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 초도물량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BEST 1위 등극

우유와 비타민의 시너지로 보다 높은 화이트닝 기능을 가진 신개념 미백 크림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이 G마켓 BEST 1위를 기록해 화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최근 선보인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은 출시 약 2주만에 초도물량 1만개 완판을 기록, 2차 주문생산에 들어가 이달 20일 추가 입고를 기다리고 있다.

화이트닝의 대표 핵심성분인 비타민과 우유의 미백 조합을 담아 어린 주근깨부터 피부 깊숙이 숨은 기미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은 우유 속 미네랄 보호막이 열+공기+자외선에 비타민 성분이 쉽게 파괴되는 기존 미백 제품의 약점을 보완해 보다 높은 미백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관리할 수 있어 균일하지 않은 안색으로 얼룩진 피부에 즉각 톤업 효과와 미백케어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의 어두운 부분은 밝혀주고 착색의 위험은 방지하는 브라이트닝 효과 외 다양한 미백기능이 탁월한 10in1 비타밀크토닝 제품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은 미백 제품의 고질적인 문제인 비타민 보호에 집중한 미백제품이다”며, “단점을 보완한 신제형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관심을 끈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화이트닝 제품에 효과를 보지 못하고 칙칙한 피부톤과 잡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G마켓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예상보다 초도 물량이 빨리 소진되어 현재 추가 물량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