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유 수소수 화장품, 日 미용박람회 참가‘50만불 수주’
㈜아르미유 수소수 화장품, 日 미용박람회 참가‘50만불 수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대표적인 수소수 제품 판매 전문회사 짐스 社와 50만불 화장품 수출계약

수소수 화장품 전문 기업 ㈜아르미유(대표 송기웅)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 웨스트홀에서 개최되는 `2018 일본 동경 다이어트 및 미용박람회 (DIET & BEAUTY FAIR ASIA 2018)`에 참가해 50만불 수주의 쾌거를 올리며 일본 화장품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아르미유는 올해 1월 ‘36회 도쿄 국제 건강 박람회’ 에 참가해 아르미유 수소수 기초 화장품 4종 세트를 선보여 일본 및 중국 등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에 보다 공격적이고 본격적인 일본 화장품 시장 진출과 아르미유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금번 `2018 일본 동경 다이어트 및 미용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본 박람회에서 토너, 세럼, 에멀젼, 크림으로 구성된 아르미유 하이드로젠 세트는 물론 이번 달 초 출시된 방판 전용 907하이드로젠 엣센 크림도 첫 선을 보였다.

수소수 화장품의 기능적인 우수성은 물론, 907하이드로젠 엣센 크림의 고급스런 패키지 디자인은 일본 고객의 취향을 저격해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행사 기간 중 미국을 비롯한 중국, 동남아시아등 해외 바이어들의 부수 방문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 아르미유는 이 번 전시회에서 일본 대표적인 수소수 제품 판매 전문회사인 짐스(Gyms) 社와 정식으로 50만불 화장품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해 일본 화장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방침이다.

㈜아르미유 송기웅 대표는 “수소수의 본고장인 일본에서 아르미유 수소수 화장품의 우수성이 제대로 인정받고 진가를 발휘하고 있어, 금번 짐스社와의 계약 체결 뿐만 아니라 근시일 내 일본의 유명 백화점 및 면세점과의 공급계약 체결로 본격적인 일본 진출이 가시화 될 것으로 보인다” 고 말하며, “이와 더불어 금번 전시회를 찾은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아르미유 수소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아르미유 화장품을 만날 날도 머지 않았음을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르미유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창사이래 처음으로 1+1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 주요 채널을 통해 아르미유 수소수 기초화장품인 토너, 에멀젼, 세럼, 크림 및 4in1세트 전 품목에 대해 1개 구매 시 한 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행사는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