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드롭스, ‘올해의 웰니스 화장품 브랜드’ 선정
식스드롭스, ‘올해의 웰니스 화장품 브랜드’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콜로지 제품으로 과학성과 창의성 인정받아

제주도 소재 천연화장품 제조기업 ()웰니스라이프연구의 시그니처 브랜드 식스드롭스’(6-Drops)가 동아시아 4개국 스파 웰니스 단체 대표단이 뽑은 올해의 웰니스 화장품 브랜드로 선정됐다.

아시아 4개국 스파 웰니스 전문가 모임인 동아시아스파연맹(EASIU)은 지난 7일 제주 오리엔탈호텔에서 연례 총회 겸 국제포럼 행사를 개최하고, ()웰니스라이프연구소의 아로마콜로지(aromachology) 라인인 식스드롭스 페이스오일 시리즈가 심-신 균형을 중시하는 웰니스 컨셉트에 잘 부합하는 과학적이고 창의적인 천연 제품이라며 수상 브랜드로 선정했다.

식스드롭스 페이스오일 4종 시리즈는 스킨케어 제품이면서도 천연향을 선별적으로 배합, 사용자의 심리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아로마콜로지 제품라인이다.

()웰니스라이프연구소는 에센셜 오일 기반 천연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업으로 세계 각지에서 공급받는 천연 오일 외에 제주 특산 삼나무 잎과 나무에서 오일을 직접 추출해 원료화하는 등 천연물 연구와 천연 향료의 심신효과를 가미한 화장품 제조에 집중하고 있다.

호주의 세계적인 아로마테라피 거장 살바토레 바타글리아의 1호 한국인 제자로 알려져 있는 이현주 ()웰니스라이프연구소 대표이사는 아로마테라피 분야 25년 경력 보유자로, 부산대학교에서 천연 원료의 인체 디톡스 효과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서라벌대학 웰빙테라피과 주임교수, 제주대학교 화장품과학연구소 연구교수 등을 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