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디생명공학 SNP, 슈퍼차지드 마스크 8종
(주)에스디생명공학 SNP, 슈퍼차지드 마스크 8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가지 마스크로 간편하게 피부 타입별 문제점 개선

㈜에스디생명공학의 SNP(에스엔피) 화장품이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피부 맞춤 솔루션 ‘슈퍼차지드 마스크(Supercharged Mask)’ 8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슈퍼차지드 마스크’는 8종으로 출시되었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해진 피부 문제와 고민을 해결해준다. 큐프라 시트는 에센스 보유력이 높아 오랜 시간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고 피부 굴곡에도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된다. 또한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담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즈 슈퍼차지드 마스크는 슈퍼차지드 로즈워터 에센스가 함유되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윤기와 생기를 부여한다. 그린티 슈퍼차지드 마스크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슈퍼차지드 그린티 에센스가 함유되어 건강하고 청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골드에센스가 함유된 골드 슈퍼차지드 마스크와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콜라겐 슈퍼차지드 마스크는 느슨해진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하여 매끄럽게 케어해 촘촘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머드 슈퍼차지드 마스크는 슈퍼차지드 머드에센스가 모공수렴 효과를 선사해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급격하게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푸석푸석하고 약해진 피부에 수분 균형을 맞춰주는데 도움을 주는 코코넛 워터 슈퍼차지드 마스크는 깊은 영양을 더해 윤광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차콜 슈퍼차지드 마스크는 불균형해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도움을 줘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알로에 슈퍼차지드 마스크는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외부 요인들에 의해 더욱 다양해지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8가지로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홈케어를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에 더욱 몰두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