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추석맞이 브랜드 데이’진행
어바웃미,‘추석맞이 브랜드 데이’진행
  • 최영하
  • 승인 2018.09.1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까지 약 2주간 전 제품 50% 할인

‘어바웃미(ABOUT ME)’가 추석을 맞이하여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바웃미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비롯하여 스킨케어 기획세트, 건강기능식품, 남성용 제품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으로, 다양한 구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추석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족이나 지인들의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스킨케어 기획세트는 수분 라인, 기능성 라인, 옴므 라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어바웃미의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인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홍삼 추출물이 함유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라인 ‘이뮤젠 에너자이징 2종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는 ‘스킨 톤업 2종 세트’, 남성 전용 라인인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2종 세트’ 등 스킨케어 기획세트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단계 리프팅 솔루션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고함량의 콜라겐추출물을 함유한 목 전용 마스크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 등 최근 출시한 신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과 ‘스킨 톤업 토닝 패드’,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 등도 기획전에 포함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바웃미 마케팅담당 안주연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어바웃미의 대표 베스트셀러 및 기획세트,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구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실속있는 선물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