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런칭 10주년 기념 풍성한 멤버십 세일
아리따움, 런칭 10주년 기념 풍성한 멤버십 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기념, 10개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다양한 할인 혜택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런칭 10주년을 기념하며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멤버십데이를 5일간 실시한다. 이번 멤버십 세일에서는 선 케어, 보습 라인, 헤어 케어,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 10가지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햇볕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를 위한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 라네즈 에어라이트 선스틱,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한 수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30% 할인되며, 라네즈 프레시카밍 밸런싱 토너와 모닝 마스크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과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대용량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을철 피부뿐 아니라 머릿결도 건조해지기 쉬운데, 이를 위한 미쟝센, 려, 아리따움 헤어 케어 전 제품을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명절 전후로 무거워진 몸을 위한 슬리밍 제품, 바이탈 뷰티 슬림컷, 슬림핏 라이트와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MLBB, 컬러어떰 캠페인의 모든 제품 역시 30%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