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샴푸 무료 샘플 체험 이벤트
자올 닥터스오더, 샴푸 무료 샘플 체험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1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체험 후 구매 결정 하세요!”

탈모 &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처음 경험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무료 샘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이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간 탈모 샴푸 및 앰플 등 탈모 제품을 사용한 경험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사용 후 기대만큼 만족했다는 응답은 13.5%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헤어, 두피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는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감은 여전히 낮으며, 제품 불신 또한 여전하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이러한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불만족을 해소시키기 위해 샴푸 무료 샘플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한 이를 통해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겠다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해당 이벤트는 3만 7천원 상당의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본품 구매 시 총 30ml의 무료 체험분이 담긴 파우치를 증정, 샘플을 먼저 사용해 본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택배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이 가능하다. 온전히 소비자를 우선으로 하여 기획된 이벤트인 만큼 무료 배송, 무료 체험, 무료 반품으로 고객 부담을 낮췄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다소 높은 가격으로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체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기 때문에 자올 닥터스오더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