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추석 맞이 온라인몰 할인 프로모션
에스디생명공학, 추석 맞이 온라인몰 할인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 맞이 최대 80% 할인 이벤트 진행

㈜에스디생명공학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6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약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빠에게 선물하기 좋은 타임리스 스칼프 케어 샴푸(Timeless Scalp Care Shampoo)는 힘없는 두피와 모발에 힘을 부여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평소 가족들을 챙기느라 피부 관리에 소홀했던 엄마에게 추천하는 자아련 은윤 3종세트(Za Aryeon Eun Yoon Set)는 전통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져 영양을 공급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관리를 귀찮아하는 남동생에게는 집에서도 샵에서 관리 받은 듯 완벽한 케어를 도와주는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Oil Defender All-in-One Grooming Set)와 유해성분과 블루라이트로 인해 피부 고민이 많은 언니에게 선물하고 싶은 히든랩 스킨세이버 유스 에센스 기획세트(Skin Savior Youth Essence Set)를 제안한다.

또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앰플 마스크 6종 스페셜 세트(Variety Ampoule Mask Special Set)는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선물로 제격이다. 

SNP 마케팅 담당자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합리적이고 뜻 깊은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알차고 실속 있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제품들은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