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T,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 1기 모집
DTRT,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 1기 모집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체험기회 등 혜택 제공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오는 3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MEN GROOMER)’ 1기를 모집한다.

DTRT의 맨그루머 1기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모집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평소 그루밍에 관심이 많고 SNS계정을 1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쉽게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방법으로 DTR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접수 받고 있다.

맨그루머로 선발된 이들은 매 달 브랜드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SNS 채널을 통해 솔직한 제품 품평 및 브랜드 소식 등을 전파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미션을 모두 완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매 달 소정의 선물이 제공되며,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최종 우수 활동자 3인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에도 향후 DTRT 신제품 출시 시 제품을 정기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DTRT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이번 공식 서포터즈 1기는 실제 소비층인 남성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대신할 서포터즈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밀접하게 남성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최근 등장한 그루밍에서 한층 발전돼 외모를 가꾸기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탐색하는 남성들을 지칭하는 개념의 ‘그루답터(Groo-daptor)’처럼, DTRT의 맨그루머가 남성 뷰티 트랜드에 앞서가는 트렌드 리더로서 거듭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