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 수분으로 맑고 촉촉한 피부 만들기
산소 수분으로 맑고 촉촉한 피부 만들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블리, ‘산소 수분 라인’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영양과 함께 강력한 수분에 너지를 제공해줄 ‘산소 수분 라인’의 스킨케어를 선보인다.
 
산소 수분 라인의 스킨케어는 강력한 산소수분에너지 활성화 단계를 통해 기존 블리블리의 스킨케어라인에서 보다 탄탄하고 강화된 제품들로 라인업 되어 출시된다. 또한, 산소 수분 라인의 스킨케어는 유네스코가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한 청정 제주 지역에서 유래한 ‘산소수’를 메인 성분으로 하여 보습을 오랜 시간 지속해줄 뿐 아니라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빠르게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가 가능하다.

산소 수분 라인의 ‘산소 3초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부스팅 토너로 점도 있는 콧물 제형의 제품이다. 첫 단계에 처음으로 사용하여도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로 가꿔주는 산소토너이다.

부스팅 토너 다음 단계로는 산소 수분 라인으로 선 출시되었던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을 발라준다.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은 보습 효과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 한 제품으로, 피부 수분 증발을 최소화시켜 주는 고보습 앰플 제품이다.

피부 속부터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였다면, 다음 단계로는 ‘산소 수분에멀젼’을 활용하여 수분영양을 촘촘히 채워준다. 특히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드는 에멀젼 제형이기 때문에 매끄러운 산소피부를 만들어줄 뿐 아니라 영양을 제공해주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산소 수분 라인의 마지막 단계로는 24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마무리 해준다.
산소 수분 라인의 수분 크림은 피부 타입 또는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겉은 번들거리지만 수분은 부족할 때 적합한 ‘프레쉬 아쿠아 크림’은 ‘듀얼 히알루론산’ 성분을 통해 성분을 통해 ‘듀얼 보습’이 가능하고 고분자, 저분자 두 가지 입자로 최적 밸런싱 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의 수분부족을 근원부터 케어해주고, 피부 겉 수분량 보존을 유지해주어 24시간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

수분, 유분 모두 방전된 메마른 건성 타입의 피부에 적합한 ‘베리 모이스트 크림’은 약해진 수분장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리치한 사용감의 고영양 수분 크림이다. 국제 보습특허성분인 ‘아쿠아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수분손실을 최대로 방어해주고 수분력이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산소 수분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들은 급격한 온도변화가 있는 환절기 날씨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을 더해 줄 제품들”이라며, “특히, 산소 수분 라인 제품 모두 예민해진 피부에 필요한 진정솔루션을 제공해줄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항상 맑고 청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